“추수할 때가 지나고 여름이 다하였으나 우리는 구원을 얻지 못한다 하는도다”
예레미야 8장 20절
구원을 얻지 못했다!
독자여러분, 이것이 당신의 비탄할 곤경입니까? 임박할 심판에 대하여 경고받았고, 생명을 위해 탈출해야 한다고 들었음에도 지금 이순간 구원을 얻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구원의 도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성경을 읽고 있습니다. 당신은 설교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들이 그것을 설명해 주었는데, 당신은 무시하였고 그럼으로써 구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주님이 산자와 죽은자를 심판하실 때, 아무 핑계 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당신이 듣고 있을 때, 설교되어진 말씀에 더 많은 또는 더 적은 복을 이미 주셨습니다. 이 모든 계절들이 왔다가 가버렸습니다. 당신에게서 여름과 당신의 추수때가 그렇게 지나가 버렸고, 당신은 아직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적든 많든 수년의 시간들이 영원 속으로 흘러 들어 갔고, 당신의 마지막 해는 곧 찾아올 것입니다. 청년들이여, 젊은이들이여, 중년의 사람들이여, 그리고 더 나이드신 분들이여, 시간은 흘러가고 있으며, 여러분들은 아직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한가지 질문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구원받기를 원하십니까? 구원에 대해서 관심이 없습니까? 이미 많은 기회들이 있었는데, 또 다른 경우들이 여러분의 상태를 변화시킬 수 있을까요?
구원의 방편들을, 최고의 방편을 조심스럽게, 최고의 정서를 통해서 사용하였으나 여러분들에게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또 그이상 무엇을 더 할 수 있을까요? 고난과 번영은 모두 당신에게 똑같이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눈물과 기도 그리고 설교들은 여러분의 불모지와 같은 마음에 영향을 주지 못했습니다.
독자여, 구원받지 못한 채로 죽어야 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어떤 말로도 당신의 파멸을 다 그려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영광의 주님으로부터 그리고 그분의 능력의 영광으로부터 영원한 파멸로 처벌받게 될 것입니다. 현명하십시오, 시간속에 지혜로우십시오. 또 다른 새해가 시작되기 전에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그 예수님이 가장 멀리떨어져 있는 자도 구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시간들을 외로운 생각들을 하며 거룩하게 하여서 깊은 회개가 당신 안에 생기게 된다면 모든 것이 평안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회개가 예수 안에 겸손한 믿음으로 나타나게 된다면, 가장 좋은 것이 될 것입니다. 올 한해가 지나가기 전에 여러분이 용서받지 않은 영혼이되지 않게 노력하십시오. 한 해의 자정을 알리는 시간의 종소리가 기쁨이 없는 영혼위에 울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금, 지금, 바로 지금 믿고 생명을 얻으십시오!
“도망하여 생명을 보존하라 돌아보거나 들에 머물지 말고 산으로 도망하여 멸망함을 면하라”
찰스 스펄전